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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멤버십 출시…“관광객을 주요 고객으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외국인 고객 대상 전용 멤버십을 출시해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다. 그룹 역량을 투입해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을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은 백화점과 아웃렛,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이전까지 백화점에서는 실물 카드를 제공하는 외국인 멤버십 서비스 ‘K카드’로 회원을 관리하고 면세점에서는 영문·중문 온라인몰로 유입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왔다.하지만 앞으로는 H포인트 글..

      산업·IT2024-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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